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3.03.29

접수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진료전 문의를 했으나 적절한 답변을 받지 못한 것에 있어서 죄송한 마음입니다. 

다만 진료 처방에 관해서는 저희 직원분이 말씀드린대로 진료 후 주치의 권한으로 링거 처방이 가능 할 수도 있으나, 환자분의 상태에 따라 링거 처방이 없을 수도 있음으로 답변이 정확하게 되지 못한 것 같습니다. 
또한 환자분의 진료적인 부분은 환자 의료기록 관련사항으로 전화로 답변을 드리기가 어려운 부분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다만 해당 간호사 분의 언행에 대한 부분은 부서장께 전달하여 교육하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