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칭찬합니다]
2023.03.31
완료
신경과 [전성만]과장님과 [62병동]간호팀, 조무팀 및 위생(청소)팀..
모든 스태프 칭찬합니다!!!!
어머니께서 상황이 심각하여 상급병원으로 전원을 해야 하는 경우입니다.
상급병원 예약이 엄청 밀려 있어 봉생병원에서는 입원초기 각종 검사 이후
마치 하숙생처럼 병실과 식사만 사용하며 시간을 벌고 있는 경우입니다.
사실 병원 입장에서는 단도직입 별 도움 안 되는 환자일텐데,
전성만 과장님 휘하 62병동 간호팀(방성윤, 김혜정, 조정남 선생님) 등
모든 의료진이 전원하기 전까지 정말 최선을 다해 돌봐 주시면서
상급병원예약, 첨부서류 정보까지 하나하나 꼼꼼히 체크해 주셔서
가족을 대표해서 진심으로 진정으로 감사드립니다(--)(__)(--)
의료진 친절서비스와 더불어 제증명발급과 직원분께서도
궁금사항 질문드렸더니 각종 서류발급하면서 바쁜 와중에도
아주 친절하고 쉽고 속시원히 설명해 주셔서 인상적이었습니다.
극구 본인 이름 알려주지 않으면서 응대해 주셨네요^^
4월3일(월) 퇴원해서 바로 상급병원 이동하면
경황도 없고 바쁠 것 같아 미리 감사의 글 올립니다.
모두 건승하시고 댁내 행운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간호팀 전원 성함을 몰라 몇 분 이름표 본 기억으로 적었으니
이름이 틀렸거나 혹시 기명되지 않았다고 섭섭해 하지 마세요.
간호팀, 조무팀 전원 진심으로 진정으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