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3.03.22

접수

 

봉생병원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예약관련해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진료 환자분의 인적사항을 남겨주신다면 조금 더 정확한 안내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남겨주신 내용으로 외래로 문의한 결과 이비인후과는 예약을 받고 진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예약환자가 많을 시 환자 및 보호자분께서 원하시는 일시에 예약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환자의 인적사항(성함/생년월일), 연락처를 남겨주신다면 이비인후과에서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