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불만접수합니다]
2023.03.03
완료
신경과 이원호 진료부장님께서 환자를 좀더 정중하게 대해주셨으면 합니다. 사람이 나쁘다는 말씀을 드리는 것이 아닙니다.
환자들에게 말을 너무 짧게 반말식으로 하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말씀하시는 것의 거의 80%이상이 반말이시더군요,
특히 환자는 아파서 오는 병원의 소중한 고객인데, 좀더 예의를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진료부장이라는 직책때문인지 몰라도 환자를 너무 아래로 보는 태도가 있으신 것 같습니다.
이원호 원장님께선 무엇보다 능력이 있으신 출중하신 분인만큼 환자들을 존중하고 존대해주시는 태도를 겸비하셨으면 더욱 좋겠습니다.
제가 쓴 글의 내용을 이원호 진료부장님께 정확하게 전달 좀 거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