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콘텐츠 바로가기

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이전 페이지로 이동
통합검색 입력란
전체메뉴
전체메뉴 닫기

> 이용안내 > 고객의 소리 >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3.02.28

접수

 

안녕하세요. 봉생병원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추운 날씨에도 진료를 보기 위해 저희 병원을 믿고 찾아주셨는데

직원들의 불친절함으로 환자분의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박지현님께서 남겨주신 내용을 천천히 읽어보았습니다.

저희 직원들의 부족한 모습에 불편한 마음을 느끼셨을 환자분과 보호자분들의 생각에 마음이 무겁습니다.

남겨주신 내용은 사내 게시판을 통해 모든 직원들과 공유하겠습니다.

 

또한 접수해 주신 내용 해당 부서장에게 전달해 책임자를 통해 병원내 서비스에 대해 점검해보고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게시판이 비공개 운영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현재 저희 봉생병원 홈페이지는 개인정보를 취합하는 회원가입의 절차없이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글을 작성하실 때에 로그인 과정없이 글을 작성하시게 됩니다.

건강상담이라던지 고객의 소리를 통한 칭찬, 제안, 불편사항 등 내용에 따라 게시글에는 개인정보가 많이 포함되어 있거나

본인의 개인정보(환자성함, 환자등록번호, 개인연락처, 복용하시는 약 등)들이 많습니다.

그러한 이유로 모든 게시판을 비공개 글로 운영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봉생병원이 불친절의 대명사라는 말씀 깊이 새겨 변화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중한 시간 내셔서 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