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칭찬합니다]
2023.02.09
접수
안녕하세요 고객의소리 담당자입니다.
환자분의 건강은 지금 어떠신가요? 지금은 많이 호전되셨는지 궁금합니다.
말씀주신 내용 신혜솜 간호사님께 격려가 될 수 있도록 꼭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작성해 주신 글,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환자분의 건강과 쾌유를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