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건의합니다]
2022.12.05
접수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저희 병원을 믿고 찾아주셨는데, 와이파이 통신장애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와이파이 통신 장애는 병원내 계속 개선 중입니다.
해당 내용을 관련 부서에 전달해 다시한번 더 점검이 이루어 질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