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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생기념병원 (BONGSENG MEMORIAL HOSPITAL est. 1949) 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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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RE] [불만접수합니다]

2022.11.11

접수

 
홍성우님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남겨주신 글에 대해 정확한 답변을 드리기위해 관련 과들의 확인으로 조금 더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경황이 없으실텐데 이렇게 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버님의 상태는 괜찮으신지요?

해당 진료과에 확인 후 답변을 드립니다.

10월 22일(토) 새벽 구토와 두통으로 김해복음병원에서 저희 병원으로 전원을 의뢰하여 응급실로 내원하셨고
응급 검사 시행 후 환자의 상태 등을 고려하여 월요일에 뇌혈관 조영술을 시행하기로 함.

10월 24일(월) 중환자실로 입원하여 뇌혈관 조영술을 시행 함.

10월 25일(화) 뇌혈관 조영술 시행 후 원인을 찾아 시술을 시행하려 했으나, 갑작스런 혈관치료센터의 장비 고장으로 시행 불가로 해당 보호자에게 전원을 설명한 후 백병원으로 전원을 의뢰 함.

주말 응급실 내원 당시 아버님의 상태는 급성기 환자분이 아니셔서 월요일 뇌혈관조영술을 시행해 해당 원인을 찾아 25일 시술하려했으나,  의료진도 예측하지 못 했던 장비의 고장으로 인해 아버님은 백병원으로 전원의뢰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상황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갑작스런 장비 고장으로 인해 전원을 하는 과정에서 직원들의 부족한 모습이 있었는지 되돌아보고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버님의 빠른 쾌유를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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