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저희 봉생병원은 고객 여러분을 최고로 모시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나은 진료서비스와 편안함을 드릴 수 있도록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겪으신 문제점이나 제안사항 또는 칭찬하시고 싶은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십시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RE] [불만접수합니다]
2023.01.05
접수
안녕하세요. 고객의 소리 담당자입니다. 먼저 답변이 늦어진 점 죄송합니다.
봉생병원을 믿고 방문해주셨는데, 불편함에 대해 고객의 소리 담당자로서 충분히 공감되며 죄송한 마음을 전달드립니다.
귀하께서 접수해 주신 내용 확인 후 해당 부서장에게 전달하였습니다.
또한 해당 직원은 부서장과의 면담 후 고객서비스 및 친절 응대에 대한 교육을 개별적으로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책임자를 통해 직원들의 세심하고 친절한 응대서비스 제공에 대해 점검해보고 동일한 불편을 드리지 않을 수 있도록 개선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더 사과의 말씀 전달드리며 앞으로도 노력하는 봉생병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